본문 바로가기
= 리그 오브 레전드 =/= 스킨 =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 롤 신스킨 / 할로윈 스킨

by sofye 2017. 11. 1.
반응형





 롤 신스킨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죽음의사도 빅토르 죽음의사도 제드

 

죽음의 사도 카타리나 일러스트

 

카타리나 일러스트들은 비교적으로

 

비슷하게 생겼었어요. 거의 빨간색 + 검은색 매치로 만들어지는 스킨이 많습니다.

 

근데 이번엔 완전히 다르게 나왔습니다.

색감이 민트색? 형광 하늘? 보라?

가 섞여나와 색달라서 이쁘네요 ㅎㅎ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인게임

 

 

일러스트에 비해 비교적으로 이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죽음의사도 스킨 중 가장 실망스러운 인게임 모델링을 보여주네요..

아! 물론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그래도 파티클 자체는 나쁘지 않다생각하네요.

 

자세한건 동영상으로 사운드와 함께 보도록합시다.

 

출처 : https://youtu.be/bnF1X_PhfYU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카타리나, 롤 신스킨, 카타리나 신스킨, 죽음의사도 카타, 죽음의사도 빅토르, 죽음의사도 제드, 해로윙 스킨, 할로윈 스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