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그 오브 레전드 =/= 스킨 =

죽음의사도 제드 / 롤 신스킨 / 할로윈 신스킨

by sofye 2017. 10. 29.
반응형

 롤 신스킨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죽음의사도 빅토르 죽음의사도 제드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할로윈!! 또는 해로윙 이라고 하죠!!

이번에 나온 신스킨은 3가지인데요!

 

죽음의 사도 제드

죽음의 사도 빅토르

죽음의 사도 카타리나

 

이렇게 3가지의 신스킨이 나옵니다!

 

오늘은 먼저 이번 롤 신스킨인 죽음의 사도 제드에

대해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죽음의 사도 제드 일러스트

 

이번 일러스트는 기존에 나온 신스킨의 일러스트보다 일러스트 퀄리티가 떨어지는 느낌을 저는 다소 받았습니다만.

롤이 리메이크 된 후 특유의 도타와 비슷한 고유 색감을 갖고 채색을 하는데

이번 할로윈 일러스트들 채색은

 

롤 고유의 채색감을 살려 일러스트를 그리네요 ㅎㅎ

 

 

 

 

 

 

죽음의 사도 제드 인게임 입니다.

 

되게 닌자 사신?.. 유령? 느낌이 나네요..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평타 모션이 굉장히 혼령을 빨아들이는?.. 모습이네요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나머지 세부정보는 동영상을 통해 만나보도록 합시다.

 

 

출처 : https://youtu.be/o0m0x5jXeko

 

 

롤 신스킨,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할로윈 신스킨 , 해로윙 신스킨, 죽음의사도 제드, 죽음의사도 카타리나, 죽음의사도 빅토르, 제드 신스킨, 카타리나 신스킨, 빅토르 신스킨, 스킨할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