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새로운 정보 ]/= 실시간 꿀재미 =

여진 포항 지진 속보 5.5도 지진 미쳤습니다!!포항삽니다!

by sofye 2017. 11. 15.
반응형

 

 

 

대박입니다. 지금 방금 포항에서 5.5도 지진 일어났어요!!

포항5.5도 지진!!

청소기 넘어지고 장롱 다열리고

 

근처에선 구급차 소리까지 나네요..

 

뭔일 난건 아닌지..

 

사이렌켜지고 장난아닙니다..

 

하.. 저번엔 경주 지진 이였는데

 

지금도 조금씩 흔들려용..

 

 

이번엔 포항에서 지진이 일어나네요..

올해 최대의 지진여파5.5도네요..


지금 포항 지진때문에 

대학교들도 휴강나고 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

와우!

 

하하..

 

반응형

댓글